112신고 접수건수 : ‘긴급번호 112’로 접수되는 각종 신고 중 有의미한 신고로서 신고센터에 정식으로 접수된 건수
CTI : CTI :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컴퓨터와 전화를 통합하여 정보 처리와 통신을 연결하는 기술. CTI는 공공기관, 은행, 보험사, 통신 판매 회사 등의 콜센터에서 주로 사용하는 시스템으로서, 콜센터에 고객의 전화 문의가 오면 고객의 발신 전화 번호를 추적하여 회사의 데이터 베이스에서 고객에 관한 각종 정보가 추출되어 상담원의 컴퓨터 화면에 표시되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출처 : 컴퓨터인터넷IT용어대사전, 전산용어사전편찬위원회, 2011.1.20
담당 부서 및 연락처 : 경찰청, 치안상황과 112상황기획계, 02-3150-0943
최근 갱신일 : 2025-04-07(입력예정일 : 2026-04-01)
자료 출처 : 『경찰백서』
공표 주기 : 1년
번호 | 제목 | 등록일 |
---|---|---|
10 | 112신고접수현황(2024년).xlsx | 2025-04-07 |
9 | 112신고접수현황(2023년).xlsx | 2025-04-07 |
8 | 112신고접수현황(2022년).xlsx | 2023-11-06 |
7 | 112신고접수현황(2021년).xlsx | 2022-11-01 |
6 | 112신고접수현황(2020년).xlsx | 2021-06-14 |
5 | 112신고접수현황(2019년).xls | 2021-06-14 |
4 | 112신고접수현황(2018년).xls | 2019-03-05 |
3 | 112신고접수현황(2017년).xls | 2019-03-05 |
2 | 112신고접수현황(2016년).xls | 2017-12-29 |
1 | 112신고접수현황(2015년).xls | 2016-07-21 |